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식을 더 견딜 수 있게 만드는 방법을 배워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by 극비라스트사물놀이 2020. 6. 2. 16:21

본문


천식을 더 견딜 수 있게 만드는 방법을 배워봅시다!



천식은 그 운명적인 첫 공격 이후 정상적인 삶을 악몽으로 만들 수 있다.


증상을 조절하기 위해 다양한 대처 방법과 약을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 글은 많은 다른 전략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천식을 앓고 있다면, 당신은 흡연과 어떤 종류의 연기나 증기에 노출되는 것을 피할 필요가 있다.


공장 등 매연과 화학물질에 노출될 수 있는 일은 피해야 한다.




천식뿐만 아니라 당신의 특별한 천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자신이 가지고 있는 천식의 종류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안다면, 매일매일 천식과 싸우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천식이 운동으로 인해 유발된다면, 체육관 가방에 항상 흡입기를 두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천식 발작이 언제 일어날지 아는 것은 재앙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천식은 진행 중인 병으로 매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천식의 일반적인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적절한 약을 복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공격의 경우, 당신은 거의 즉각적인 완화를 제공하는 약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알레르기 전문의나 의사와 상의하여 당신을 위한 최선의 진료를 결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있는 방에 먼지가 있다면 선풍기를 켜지 마라.


공기를 순환시키는 것이 현명해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이것은 먼지를 일으키게 할 뿐이고, 흡입하고 공격을 유발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가까운 창문이나 문을 열기만 하면 실내 전체에 공기가 흐르도록 유도한다.




천식이 있다면 백혈구 억제제를 맞도록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백혈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


백혈병은 기관근육이 수축하게 하는 분자로, 백혈구가 너무 많으면 천식 발작이 일어날 가능성이 더 높다.


백혈구 억제제는 백혈구의 효과를 차단함으로써 천식 발작의 빈도와 심각성을 줄일 수 있다.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천식이 있다면 사회복지사처럼 정부기관의 누군가에게 연락하라.


천식 약을 제공하는 것은 질병을 다루는데 중요하며, 사회복지사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그 약을 제공하는 장소를 찾을 수 있다.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매년 독감 예방주사를 맞도록 하십시오.


만약 천식으로 고통 받는다면, 가능하면 감염되는 것을 피하십시오.


손 씻기, 적절한 예방접종 등 간단한 예방접종부터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천식을 앓고 있다면 매년 독감 주사를 맞아야 한다.


따라서 매년 백신을 맞음으로써 폐에 가능한 한 많은 감염을 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언급했듯이 천식은 치료하지 않고 관찰하지 않으면 생명을 위태롭게 할 수 있는 심각한 질병이다.


자신을 보호하고 비상시에 흡입기를 손에 들고 알레르기를 피하십시오.


자신의 삶을 책임지고 천식이 당신에게 무엇을 하라고 말하는 것을 막으려면, 이 글에 제시된 요령으로 당신의 증상을 관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