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지침으로 육아 스트레스를 줄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극비라스트사물놀이 2020. 6. 2. 16:19

본문


이 지침으로 육아 스트레스를 줄이십시오.




좋은 부모가 되는 것보다 더 어려운 것은 없다.


아래의 조언은 부모로서의 능력을 갈고, 예상치 못한 일에 대처하는 데 더 많은 준비를 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너는 더 똑똑한 부모로 발전할 수 있어!



당신의 아이가 당신의 말과 행동을 어떻게 인지할 것인지 생각해 보라.


진실을 말하는 것은 아이와 신뢰를 쌓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엌 카운터의 공간을 치우고, 롤링된 수건 위에 아이를 다시 눕히고,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물을 머리카락과 두피 위로 흘려보낸다.


이렇게 하는 것은 수 많은 아기들이 물 속에 잠겨 있는 것에 대해 가지고 있는 불안감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한 집안의 아이마다 다를 것이라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한 아이와 함께 일하는 방법은 다음 아이와 함께 효과가 없을 수 있다.


보상과 처벌도 똑같이 고려해야 한다.


과거에 시도했던 것과 하지 않았던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명확하고 긍정적인 단어를 사용하여 가족 규칙을 만드는 것은 싸움을 줄이고 협력을 장려할 수 있다.


"오빠 때리지 마"라는 말 대신 "다른 사람 부드럽게 만져라"고 말해라.




너는 입양한 아이의 부모니? 만약 그렇다면, 자녀가 입양되었다는 것을 아는 나이가 되었을 때 여러분은 어떤 질문에 대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입양된 아이들은 그들이 어디서 왔는지 궁금해하고, 머지않아 그들은 답을 원할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 의지할 것이다.


그 진실이 밝혀지면 그들로 하여금 당신에게 분개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의 생가 진실에 관한 한 그들에게 거짓말을 하는 것을 피하라.




과외활동은 당신의 자녀에게 많은 혜택과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활동은 자녀들이 사회적 기술을 쌓고 친목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는 자녀들이 성인이 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활동들을 바쁘게 하는 것은 그들이 부정적인 활동들에 관여하는 것을 막아준다.




자녀가 팀 스포츠에 참여하도록 장려하는 것은 자존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자녀들의 게임에 참여하는 것은 긍정적인 성격적 특성과 즐거운 기억을 형성할 수 있는 일종의 격려와 지원을 보여준다.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싶다면 정크 푸드를 집에 들여오지 마라.


여러분의 집에 단것, 구운 물건, 짠 과자가 없을 때, 여러분의 아이들은 그러한 음식을 갈망하는 경향이 줄어들지도 모른다.


할로윈이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행사를 위해 이 특별한 음식들을 예약해 보십시오.




자녀들의 문제 행동을 다룰 때는 긍정적인 강화 기법에 집중하라.


특정한 아이들은 감정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고 그들의 생각과 감정을 전달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들에게 그러한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 그들을 지지하는 이상적인 방법이다.




아이들은 노는 데 미쳐 있다.


놀이 시간은 오락 이상의 것이다; 그것은 아이들에게 정말로 필요한 것이다.


좋은 부모는 구조화되지 않은 놀이 시간을 제공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할 것이다.




올바른 조언을 받지 않는 한 육아 기술을 익히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을 당신의 육아에 적용하면, 그 결과는 당신의 부모로서의 자신감을 북돋아 줄 것이다.


양육은 엄청난 도전이지만 그 보상도 똑같이 크다.


넌 해낼 수 있어!